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케빈앤돈, 템퍼씰리 매트리스 특가이벤트 및 프레임 증정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7-11-18 10:30

자료사진.(사진제공=케빈앤돈)

매트리스 전문점 케빈앤돈에서 평일 야간 개장제, 매트리스 특가이벤트 및 프레임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이며, 두 번째 이벤트는 자신만의 침대가 필요한 슈퍼싱글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하여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구매했을 때 슈퍼싱글 프레임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퀸사이즈나 더 큰 이스턴킹이나 킹사이즈 구매고객에게는 예약 방문고객에 한하여 하단프레임을 증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이벤트는 맞벌이 부부를 위한 이벤트로 쇼핑하기 힘든 맞벌이부부가 평일저녁에 매트리스나 침대프레임을 구매하고 싶을 때 퇴근하고 방문을 해도 평일 저녁 9시까지 쇼핑이 가능하게 예약제로 운영하는 이벤트이다. 평일야간개장제는 철저히 예약손님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케빈앤돈은 수입매트리스 창고형 멀티샵으로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슬럼버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직수입창고형 매장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제시가 가능하다"라며 "현재 남양주 덕소점, 수원동탄점 그리고 대구점이 운영 중이며 남양주 덕소점과 대구점은 60평 공간의 대형 쇼파존을 만들어 샤무드쇼파를 전시하고 있으며, 특히 남양주 덕소점은 키칠라노를 종류별로 전시하여 예비신혼부부들이 침대와매트리스 그리고 쇼파를 원스탑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놓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케빈앤돈 공식블로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