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너는 내 운명’ 강경준·장신영, 눈물의 결혼준비…시청률 10% 돌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1-21 10:58

(사진 출처 = 동상이몽2)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20주 연속 동 시간대 1위에 올랐다.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은 전국 시청률 1부 9.2%, 2부 10.1%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회 1부 8.1%, 2부 8.9%보다 0.9%P, 1.2%P 상승한 수치다.
 
이 날 ‘너는 내 운명’에서는 웨딩플래너를 만난 장신영-강경준의 눈물의 웨딩드레스 현장,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듀엣송 만들기에 도전하며 가수 신승훈을 만나는 모습, 휴식 차 한국을 찾은 정대세-명서현 부부의 보양식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장신영-강경준 커플은 웨딩플래너와 함께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상담을 받으며 본격적인 결혼식 준비에 나섰다.
 
강경준은 눈앞에 있던 부케를 들고 장신영에게 다가가 얼굴을 매만져 주었고 순간 그의 눈가에는 눈물이 젖어있었다. 장신영 역시 눈물을 흘렸다.
 
장신영은 “기분이 되게 묘하다. 부케 못 받겠다”고 말했고, 강경준은 “예뻐. 예뻐. 왜 우냐”라고 그녀를 다독였다. 두 사람은 힘들었던 지난날들을 회상하며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사진 출처=추자현 SNS)

추자현-우효광 커플은 '듀엣송'에 도전했다.
 
추자현은 친분이 있는 김민종을 통해 평소 자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신승훈에게 연락을 했다. 우효광은 신승훈에게 "횽님 안녕하세요. 우블리입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신승훈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영감을 줬다”며 일주일 만에 만들었다는 보사노바 풍의 노래를 선보였다.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달달한 멜로디의 듀엣송을 들은 두 사람은 “너무 좋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우여곡절 끝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마친 정대세-명서현 부부는 휴식 차 한국을 찾았다. 명서현은 그간 고생한 정대세를 위해 흑염소로 만든 보약을 준비했다. 하지만 정대세는 도핑 테스트를 걱정하며 한 모금도 먹지 못했고, 아쉬운 마음에 보약 겉봉지를 핥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 이현숙 ( : 2017-11-26)
    오늘하루만 집에서 36만원 벌었어요~!
    http://hello-dm.kr/marketing/go.php?aid=a160527aB00175826O
    복+붙 궁금하신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