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맥도날드,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평창 한우’ 메뉴 개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1-22 14:51

(사진 출처 =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파트너로써 ‘평창 한우’를 사용한 메뉴 개발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지난 21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 및 평창영월정선축산업협동조합과 3자 협약을 맺고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맥도날드는 올림픽대회 개최에 맞춰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맛을 자랑하는 ‘평창 한우’를 사용한 특별 메뉴를 소개함으로써 우리 땅에서 자란 평창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도 색다른 맛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출처 = 맥도날드)

평창영월정선축협에서 엄선된 품질의 한우 공급을 맡고,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는 개최지인 평창의 지역 브랜드 가치 향상을 추진한다.
 
한국맥도날드 조주연 사장은 “맥도날드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버거 회사로서 새로운 도약을 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준비해 왔다”며 “평창 한우를 이용한 올림픽 메뉴를 출시하여 평창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도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중 전 세계에서 모인 선수들에게 무료로 맥도날드 제품을 제공하는 ‘강릉 올림픽 선수촌 매장’과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강릉 올림픽 파크 매장’ 등 두 곳의 올림픽 기념 매장을 운영한다. 또한 260명이 넘는 직원들을 파견해 전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경험할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