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의료원, 중국 의료관광 에이전시 초청 팸투어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7-11-22 19:06

21일 대구의료원에서 중국 의료관광 에이전시 관계자 등이 팸투어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의료원)

대구의료원(원장 유완식)은 대구의료관광 선도의료기관 해외거점 구축 및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1일 중국 의료관광 에이전시 '난징메이루이의료투자관리유한공사' 대표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팸투어는 지역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적극 알리고 대구 의료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에서는 대구의료원의 주요 시설과 건강증진센터 등을 견학하고 상세 협의를 위한 미팅을 진행했다.

'난징메이루이의료투자관리유한공사'는 중국 최대 건강검진 웹사이트를 운영하며 중국 전역 2000여개 유럽 및 미국 지역 100개 이상의 검진센터와 건강검진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대구의료원은 최근 건강증진센터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고품격 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쾌적한 시설과 검진 후 질병 소견 확인 시 당일 진료가 가능한 원스톱 검진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현대인들의 필수적 요소인 스트레스에 대한 검진을 받을 수 있는 '트라우마 센터', 자궁경부암을 조기 진단할 수 있는 '부인암 검진센터' 등 특화된 검진 클리닉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대구의료원은 지난 3월 '대구시 의료관광 선도의료기관'으로 지정된 후 '제7회 대구국제 의료관광전'과 '베이징 국제의료관광박람회' 참가, 중국·일본·베트남·카자흐스탄 4개국 해외 바이어 초청 팸투어 개최 등 국내외에 '메디시티 대구'를 알리며 대구의료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