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비정상회담’ 김승진 선장, 현실판 ‘라이프 오브 파이’ 에피소드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송고시간 2017-12-04 22:20

사진 : JTBC

‘비정상회담’에 요트 하나로 세계 일주에 성공한 해양모험가 김승진 선장이 출연해, “육지보다 바다가 편한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세계 바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녹화에는 카리브해를 끼고 있는 콜롬비아의 호르헤, 산호초와 물고기의 천국 인도네시아의 캐빈이 출연해 더욱 풍성함을 더했다. 

원래 다큐멘터리PD였던 김승진 선장은 항해 도중 만난 상어와의 일촉즉발 상황부터 폭풍우와 유빙을 피했던 경험까지 현실판 ‘라이프 오브 파이’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들려줬다. 넋을 놓고 듣던 MC와 멤버들은 “이 영화 꼭 보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서 멤버들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예쁜 바다 자랑에 나섰다. 기욤은 “캐나다 뉴펀들랜드 주에서는 바다 위로 떠내려가는 거대한 빙산을 볼 수 있는 바다가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김승진 선장은 항해 중 빙하를 피했던 경험을 덧붙이며 세계 곳곳의 바다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바다를 소개했다. 전현무는 “안 가본 바다가 없는 선장님이 말씀하시니 정말 믿음이 간다”고 신뢰를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비정상회담’은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다. 각자 소감을 이야기하는 시간에 오헬리엉이 제작진과 출연진에 대한 평가를 하며 다소 쿨한 반응을 보이자 MC들은 “평가 말고 소감을 이야기해 달라”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JTBC ‘ 비정상회담’의 자세한 내용은 오늘(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