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1월 21일 일요일

경북관광공사, 포항지진 피해 복구.관광활성화 총력

(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8일 10시 42분

7일 경북관광공사 김대유 사장과 공사 임직원들이 포항시 우현동에서 연탄배달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

경북관광공사는 최근 포항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인해 위축된 포항의 관광산업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공사는 관광산업 회복을 위해 정부부처, 경상북도, 기업체 연말주요행사 포항개최와 더불어 SNS기자단 성과보고회, 국내 5대 SNS 포항관광 온라인 홍보, 국내외 파워블로거 및 여행관계자, 관광학계, 여행작가, 한국관광공사, 여행전문기자 등을 통해 안전홍보와 관광마케팅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이러한 일환으로 9일부터 25일까지 17회에 걸쳐(동대구↔포항) 무료 당일투어 셔틀버스운행으로 관광객을 모집해 포항투어 실시했다.

또한 7일에는 죽도시장 장보기 및 포항 북구 우현동 산45번지 5가구에 연탄 2000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배달'과  지난 4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는 등 재해복구와 관광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오는 15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경북도 전담여행사 20곳(다음레저 등)과 공사, 포항시청 관계자들이 포항관광 활성화 전략회의를 통해 포항을 경유하는 관광상품을 개발․운영함으로써 포항 관광활성화에 한층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최근 자연재해로 인해 일시적으로 주춤할 수 있는 관광환경이나 이를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관광마케팅 활동 등 공사의 모든 역량을 펼쳐 더 많은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해 포항의 정상화와 관광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