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리빙 브랜드 ‘데이포유’ 론칭, 세제없이 세탁가능한 ‘런드리볼’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1 15:53

데이포유(DAY4U) 자료사진.(사진제공=데이포유)

'당신에게 필요한 삶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리빙 브랜드 ‘데이포유(DAY4U)’가 새롭게 론칭했다.

데이포유는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덴마크 코펜하겐의 에센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불필요한 장식, 디자인, 포장을 덜어내고 꼭 필요한 본질 만을 담은 가치를 지향하는 업체이다.

데이포유의 핵심 제품 ‘데이포유 런드리볼’은 세제 없이 물로만 세탁이 가능한 ‘세탁볼’이다. 세탁 시 세제 대신 ‘런드리볼’을 세탁기에 넣고 세탁을 하면 인공 화학물질, 환경호르몬, 발암물질이 들어간 합성세제를 쓰지 않고도 물만으로 세탁이 가능하다.

일반세제는 세탁물에 남은 잔류세제가 아토피, 피부 트러블 등을 유발할 수 있으나. 물로만 세탁이 가능한 ‘데이포유 런드리볼’은 세탁은 물론 표백, 살균, 섬유 유연, 정전기방지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3만 원 초반으로 약 5년간, 1000회분의 세탁이 가능해 일반세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경제적이고 간편하다.

천연섬유유연제 ‘데이포유 베이비 런드리 소프트너’도 출시됐다. 일반 화학 섬유유연제 대신 100%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소재의 아이 옷감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형광증백제, 납, 비소, 전인산염, 파라벤, 염소계 표백제, 다이옥신 등의 유해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한 섬유유연제로, 알러지를 유발하는 물질 26가지도 들어있지 않다. 고농축 유연제로 일반적으로 쓰는 양의 1/3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경제적이며, 5kg 세탁물에 20ml 정도 사용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데이포유 관계자는 “앞으로도 라이스타일에 꼭 필요한 가치만을 담은 다양한 에센셜 라이프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세제 없이 세탁 가능한 ‘런드리볼’과 100%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베이비 런드리 소프트너’의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리빙 브랜드 데이포유(DAY4U)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