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윤하, 크리스마스 콘서트서 타이틀곡 ‘Parade’ 최초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2-23 01:40

(사진 출처 = C9엔터테인먼트)

가수 윤하가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신곡을 최초로 발표한다.

오는 27일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를 발표하는 윤하는 이보다 이틀 앞선 25일 저녁 서울 강남구 코엑스 홀 C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RE’를 개최한다.

윤하는 이날 ‘기다리다’, ‘비밀번호 486’, ‘오늘 헤어졌어요’ 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본인의 히트곡들은 물론, 성탄절을 맞아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을 따뜻하게 감싸줄 특별한 스페셜 크리스마스 무대도 선보인다.

특히 윤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새 정규 앨범 타이틀곡 '퍼레이드(Parade)' 무대도 최초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가수 윤하. / 아시아뉴스통신=김나윤 기자

또한 준비한 무대 외에도 윤하는 이날 관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컴백에 앞서 뜻 깊은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랜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윤하는 새 앨범 작업과 더불어 콘서트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왔다”며 “관객들의 기억에 평생 남을 만한 알찬 공연이 준비돼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실물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