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5월 25일 금요일

수도권 용인 미분양아파트 성복힐스테이트&자이, 할인분양·즉시입주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23일 00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용인성복자이&힐스테이트)

중견 부동산 개발회사 일레븐건설이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성복자이&힐스테이트 아파트는 할인분양과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공급 중이다. 정부의 강도 높은 부동산 정책과 규제에도 불고하고 회사보유분 미분양 세대 할인분양과 다양한 조건에 중대형 아파트는 찾는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용인 미분양 아파트 중 숲세권을 보유한 아파트로 광교산과 성복천이 인접하여 단지에 연결된 등산로를 통해 바로 광교산을 오를 수 있고 단지를 나서면 이어지는 성복천에는 약 5km 가량의 산책로와 자전거도로가 이어져있다.

성복동 힐스테이트와 성복자이는 성복힐스테이트1차, 2차, 3차 3개단지 2,157세대, 성복자이1차, 2차 2개단지 1,502세대로 현대건설과 GS건설이 합작했다. 판상성과 타워형구조가 복합된 형태로 134㎡, 153㎡, 157㎡, 167㎡, 179㎡이 미분양 아파트로 있는데, 최근 157㎡는 분양마감 되었다.

단지 조경 비율은 38~40%로 열병합발전의 지역난방 방식으로 관리비가 저렴하며 주차는 세대당 2대까지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배치로 판상형과 타워형의 복합 구조로 동간 간격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별로 대규모 공원, 놀이터,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키즈까페, 주민회의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신분당선 정자역~광교역까지의 연장구간이 개통하여 판교까지 4정거장, 강남까지 8정거장으로 20분대, 용산까지 14정거장 40분대 도달이 가능하며 광교신도시와 판교신도시 중간지점에 위치해 영동고속도로(동수원IC), 경부고속도로(판교IC), 용서고속도로(서수지IC)가 인접해 있다.

강남권으로 출퇴근하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학군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 효자초,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교가 단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며 한국외국인학교, 패이스튼 국제학교, 성남외고, 수지고, 용인외고 등의 학군이 갖춰져 있다. 

또한 성복역 역세권 개발의 일환으로 롯데복합몰이 15만여㎡로 삼성동 코엑스보다 약 1.3배 큰 규모로 건립되며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문화시설, 쇼핑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성복역과 롯데복합몰은 지하로 연결통로가 이어지며 2018년 까지 완공될 계획이다. 

실수요자를 위해 입주조건이 완화되어, 할인분양제와 함께 취득세 50% 지원, 잔금유예 3년간 무이자로 실시 중이다. 잔금유예 조건을 선택 시 1억5천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특히 담보대출 시 시중은행권 보다 금리가 저렴하고, 자금계획에 맞춰 원금상환 혹은 거치를 5년까지 선택할 수 있어 실수요자의 자금 부담을 줄였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예약을 통해서만 세대관람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필수적으로 예약을 하여야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