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인사이드 아웃’ 지금 당신의 머릿속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감정의 비밀이 밝혀진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송고시간 2017-12-26 14:45

영화 포스터

24일 SBS에서는 성탄 특선영화 ‘인사이드 아웃’을 방영한다.

‘인사이드 아웃’은 2015년에 개봉된 미국의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코미디 영화로 피트 닥터와 함께 로니 델카르멘이 공동감독 및 공동작가로서 참여하였고 조나스 리베라가 영화 제작을, 마이클 자키노가 음악을 작곡했다.

‘인사이드 아웃’은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이 낯선 환경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라일리에게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해 벌이는 모험을 그렸다.

‘인사이드 아웃’ 줄거리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곳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라일리’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 속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라일리’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과연, ‘라일리’는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SBS 성탄 특선영화 ‘인사이드 아웃’은 24일 오후 4시 40분에 방영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