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세모방’ 박명수 안티세끼, 연예계 생활 25년 만에 최대 위기 봉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송고시간 2017-12-26 14:47

사진 :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제작진이 무려 4개월간 기획한 크리스마스 특집 ‘박명수 안티세끼’가 전격 공개됐다. 박명수가 난생처음으로 안티들과 1박 2일 동안 지내며 세끼를 먹게 된 가운데, 초라한 박명수의 팬클럽 창단식 현장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23일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은 크리스마스 특집 ‘박명수 안티세끼’가 방송된다.

‘세모방’ 제작진이 깜짝 크리스마스 특집을 준비했다. 제작진은 이번 특집을 위해 무려 4개월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준비를 했고, 수많은 면접을 통해 박명수를 싫어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는 안티 7명을 선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명수는 1박 2일 동안 안티들과 생활하며 세끼를 먹는 동안 그들의 마음을 돌려야 했다. 그는 처음에 이들을 팬으로 착각하고 잔뜩 들떠 있었는데, 안티인 것을 알고는 “안티팬이셨구나.. 당황스럽네..”라며 큰 충격을 받았다고.

공개된 사진은 박명수가 안티들을 만난 지 3개월이 지난 후 팬클럽 ‘안티에이징’ 창단식에서 오매불망 안티들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박명수와 만남 이후 마음의 변화가 생긴 안티들만 팬클럽 창단식에 참석할 예정. 과연 7명의 안티 중 몇 명이나 팬클럽 창단식에 참석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연예계 생활 25년 만에 최대의 위기에 봉착한 박명수의 모습이 예고된 가운데,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질 ‘박명수 안티세끼’는 23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세모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