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9월 20일 목요일

‘집사부일체’ 양세형 티저…"이승기·이상윤·육성재, 잘생겨서 기분 나빠"

(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27일 15시 33분

(사진 출처 = ‘집사부일체’)

‘인간극장’을 패러디한 SBS ‘집사부일체’ 양세형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26일 SBS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첫 방송에 앞서 네이버TV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SNS 계정을 통해 양세형의 모습이 담긴 3분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1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될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을 얻는 모습을 담아낼 새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날 공개된 티저는 ‘인간극장’을 패러디 한 콘셉트로 귀에 익은 BGM이 흘러나오며 시작된 ‘인간극장 1부 - 천상 재밌는 애 양세바리’는 ‘집사부일체’ 관련 기사에 달린 누리꾼들의 실제 댓글을 보여주는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출처=SBS)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단체 사진에 ‘비주얼 예능 집사부일체’라는 기사 제목이 달리자 누리꾼들은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옆에 재밌는 애’, ‘세형이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의문의 1패’ 등의 재치 넘치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형은 멤버들과의 첫 회동에서 “보통 방송하면 개그맨들도 몇 명 있지 않나. 이런 류의 모임만 갖다가 세 분이 너무 잘생기셔서 그냥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나쁘다”라 농담을 던지며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의 ‘비주얼’에 귀여운 질투를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오는 31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