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월스트릿트레이닝, 지난 12월 1일 금융네트워킹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8 09:00

네트워킹데이 자료사진.(사진제공=월스트릿트레이닝)

지난 12월 1일 금융모델링 전문교육업체 월스트릿트레이닝이 진행한 '네트워킹데이' 이벤트가 이태원에서 진행됐다. WST는 Financial Modeling을 뉴욕, 런던, 홍콩 등에서 사용하는 Global Standard로 교육하는 실무 중심의 금융교육 전문 기업이다.
 
이번 네트워킹데이 이벤트는 2017년 한해 월스트릿트레이닝의 교육을 수강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초청되었으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작은 세미나 세션과 친목을 다지는 자리였다. 이번 네트워킹데이 이벤트에는 대기업 전략실, 자산운용사, 사모펀드, 전략 컨설팅, 회계법인, 증권사 직원 등이 참가하였다.
 
월스트릿트레이닝 관계자는 "국내 금융사 및 기업들과의 기업교육(B2B)를 통해 실무자들의 업무 효율과 능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금융관련 실무 교육을 추가 할 예정이다"라며 "국내에서 금융전문가들을 위한 네트워킹데이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년 Financial Modeling은 1월 초부터 기본, 중급, 고급반이 순차적으로 개강하며 1월엔 국내 3대 증권사 2곳에서 신입사원 교육을 진행한다. 3월에는 지난 9월 진행하였던 인프라, 에너지 섹터 집중 모델 교육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