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중국어 뉴스 인터넷강의 ‘망고중국어’, 수강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9 14:25

중국어 강의 자료화면.(사진제공=망고중국어)

글로벌시대로 들어서면서 제2외국어가 필수인 시대가 됐다. 그 중 중국어는 중국경제의 가파른 성장에 따라 국내 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가장 인기 있는 제2외국어로 발돋움한 상태다.

때문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중국어 인터넷강의는 해가 갈수록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고, 우후죽순으로 중국어 전문을 내세운 인터넷 강의들도 대거 양산됐다. 그러나 중국어는 발음이나 언어 형성 과정 등을 제대로 공부하지 않으면 실력을 향상시키기 어려운 외국어에 속한다. 따라서 현명하게 중국어 기초를 쌓고, 올바른 중국어 학습을 받는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중국어 뉴스 인터넷강의 전문 ‘망고중국어’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모든 회원들 대상으로 수강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본 업체는 한국수강생들 상대로 14년동안 중국어를 강의해온 바이링 교수가 뉴스 중국어, 시사 중국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중국에서 일어나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음식, 인물, 한중관련 이슈, 세계뉴스 등 다양한 방면의 중국 관련 내용들을 수업자료로 삼고 있다.

중국어 전문강사 바이링은 "제2외국어가 필수인 요즘 시대에 맞춰 중국어를 배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초급까지만 배우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동기와 재미가 동반되어야 중국어를 끝까지 배울수 있기에 중국어강의를 선택할 때에는 재미있고 실용적으로 수업할 수 있는 강의를 선택해야 끝까지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