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신년사] 오안영 충남 아산시의회 의장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솔기자 송고시간 2017-12-31 08:00

오안영 충남 아산시의회 의장./아시아뉴스통신 DB

존경하는 33만 아산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7년이 아쉬움 속에 저물고, 수호와 용맹, 충직의 상징인 개의 해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아산시의회 제7대 후반기 의정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따뜻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나라 안팎으로 크고 작은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만, 시민 여러분께서는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슬기롭게 극복한 한 해였으며, 저희 아산시의회도 현장에서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조례 제·개정은 물론, 시민과 함께 하는 열린의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한 한 해였습니다

33만 아산시민 여러분! 새해에도 아산시의회는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아산을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시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자로서 시민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펼칠 뿐만 아니라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균형이라는 큰 틀 아래 지역경제를 살리고, 소외계층을 배려하며, 시민의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이는데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무술년(戊戌年) 새해에도 시민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