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신년사]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솔기자 송고시간 2017-12-31 08:00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아시아뉴스통신 DB

존경하는 10만 홍성군민 여러분! 희망과 도약의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소망 이루시고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항상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홍성군은 '힘찬도약, 희망홍성' 건설을 위해 모든 공직자들이 열과 성을 다하여 일한 결과 50개 부문에서 7억6000만원의 시상금을 받았으며 54건의 공모사업이 선정되어 508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하여 주민 숙원사업을 해결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 보람찬 한 해였습니다.

특히 지난 1월, 20년 만에 인구 10만명을 넘어 홍북면이 읍으로 승격되었으며 행정조직을 국체제로 개편하여 시승격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이런 성과는 군민 여러분의 참여와 성원의 덕이라 생각하며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2018년은 '홍주 탄생 천년의 해'로 다시 함께 할 천 년을 시작하는 아주 중요한 해로 힘차게 도약하는 희망 홍성의 메시지를 전하며 군민 화합의 장이 될 홍주천년 대축제를 개최하고 홍주천년 상징조형물을 설치하는 한편, 홍성이 낳은 역사인물과 특산물을 다큐멘터리로제작 홍보하고 홍주지명찾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우리 홍성은 도청 이전 5년차를 맞아 인구와 세수가 늘고 창업과 고용률이 증가하는 등 행복한 변화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와 700여 공직자는 변화된 여건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충남도청 수부도시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6대 중점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군민이 편안하고 안전한 도시환경 조성, 홍주 천년 역사문화도시 조성, 가정이 편안한 건강도시 육성, 누구나 믿고 먹는 생명산업 육성, 활기차고 경쟁력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 섬기고 소통하는 신뢰행정과 미래 인재 육성 등 충남도청 수부도시의 위상 정립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10만 홍성군민 여러분! 앞으로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