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덴트마스터 강남점, 블로그 후기 무료광택 및 세차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1-02 12:45

광택 및 세차 자료사진.(사진제공=덴트마스터)

‘덴트마스터 강남점’이 덴트, 판금도색, 흠집제거, 차 찌그러짐 복원 등 모든 SNS를 통해 덴트마스터 강남점 방문 후기 글이나 사진을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무료광택 및 세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든 많은 이들은 차량사고가 나면 자동차수리업체를 찾기 마련이다. 외형복원이란 자동차의 외형이 찌그러짐 등 상처가 났을 때 원래의 형태로 복원하는 것이고 판금도색은 자동차 외형이 파이거나 깊은 스크래치 등으로 손상된 부분을 깔끔하게 깎아낸 뒤 마감재를 이용해 복원한 후 기존과 동일한 색상으로 도색 하는 작업이다.

한편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덴트마스터 강남점’은 자동차교환보다는 판금도색을 통한 복원을 주로 하기에 시간 낭비와 큰 비용 없이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차종에 관계 없이 전 차종의 복원이 가능하며 사고 차는 보험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다.

덴트마스터 관계자는 "기술적인 면에서는 물론이고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마인드까지 갖춘 곳으로 해당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을 통해 덴트마스터 강남점 방문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에게는 시공 후 무료광택 및 세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겨울철 추위로 움직이기 힘든 차주를 위해 역삼동을 비롯 대치동, 개포동, 양재동 등 무료, 픽업딜리버스 서비스를 제공중이다"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