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걸그룹 리브하이, 뮤직뱅크에서 새 앨범 '예스' 첫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8-01-05 16:09

걸그룹 리브하이 앨범 재킷.(사진제공=레드 크리에이티브 컴퍼니)

걸그룹 리브하이가 오늘(5일) KBS 뮤직뱅크에 새 앨범 '예스'(Yes)로 컴백한다.

걸그룹 리브하이는 5일 낮 12시 멜론, 지니, 엠넷 등 음악 포털사이트를 통해 4번 째 디지털 싱글 앨범 '예스'(Ye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그리고 오후 5시 방송하는 KBS 간판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첫 무대를 가진다.

신곡 '예스(Yes)'는 지치고 힘든 상황 속에서 포기하지 말고 '예스'를 외치며 용기를 내자는 톡톡 튀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한 번 들으면 '예스' 멜로디가 귀에 맴돌고 신나는 비트가 듣는 이의 기분을 좋게 해준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김장훈, 임창정, 허각 등과 음악 작업에 참여한 슈퍼터치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리브하이는 신아, 보혜, 레아, 가빈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그 동안 1집 '하쿠나 마타타', 2집 '해피송', 3집 '꿍따리 샤바라'에 이어 이번 4집 '예스'를 통해 희망과 용기를 주는 노래를 담아 뚝심 있는 힐링돌 컬러를 유지할 예정이다.

리브하이는 "이번 4집 앨범 '예스'는 또래 20대들이 'N포세대'라는 말을 듣고 있고 시간이 흐르면서 자존감은 작아지고 자신의 뜻과는 다르게 여러 가지를 포기해야 하는 분에게 예스(yes)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라며 "새 앨범 '예스'를 통해 2018년 용기를 갖는 희망송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브하이의 뮤직뱅크 컴백 무대에는 BLK, 엔플라잉, TRCNG, 더보이즈, 러블리즈, 리브하이,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박하이, 베이비부 샤인, 소연X박재정, 소유, 아이시어, 유설, 진주, 플래쉬, 헤이걸스, 홀릭스 등이 출연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