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맥도날드 ‘콘 스프’,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인기 고공 행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1-08 16:01

(사진 출처 =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12월 30일 출시된 콘 스프 메뉴가 출시 일주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며, 예상 판매량을 훌쩍 넘어선 인기를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월 25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콘 스프는 맥도날드가 추운 겨울철을 맞이해 고객에게 따뜻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출시한 제품이다.
 
맥도날드 콘 스프는 컵음료처럼 스푼 없이 한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겨울철 대표 음식인 옥수수를 사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사진 출처 = 맥도날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아침에도 식사 대용으로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특히 시간에 쫓겨 아침을 챙길 겨를이 없는 직장인과 대학생 사이에서 이동하면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콘 스프가 각광받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담당자는 “콘 스프는 별도의 스푼 없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타입으로 출시해, 출근길이나 등굣길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며 “든든하면서도 속에 부담도 없는 콘 스프 한 잔과 함께 따뜻한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 콘 스프는 단품 1,500원에 판매되며 아침 맥모닝 세트에서 500원을 추가하면 사이드 메뉴로 교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