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9월 20일 목요일

공유, '명단공개'가 인정한 자기관리의 신 등극 '재조명'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1월 09일 16시 13분

(사진= tvN '명단공개' 방송 캡처)

'명단공개'에서 배우 공유가 '관리의 神' 9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서는 공유가 '10년전=오늘, 관리의 神 스타'에 등극했다.

공유의 잘생긴 외모와 넓은 어깨는 10여 년 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다. 몸매 좋은 스타들도 만들기 어렵다는 등 근육과 치골라인까지 갖추며 10년 전보다 더 멋진 몸매를 유지 중이다.

또 공유는 더 완벽한 몸매를 만들고자 금주를 시행 중이며,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무엇보다 규칙적인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한다.

공유의 철저한 자기관리는 외면뿐만이 아니었다. 지난 2006년 '어느 멋진 날'에서는 수준급 영어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당시 1년의 공백기 동안 영어공부를 하며 자기계발에 몰두했다.

게다가 병장 진급 선물로 책을 선물로 받았을 만큼 책을 즐겨 읽었다는 그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책 '도가니'를 읽으며 분노에 휩싸였고, 제대 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심각성을 알리고자 영화화를 제안하며 개념 스타로 등극했다.

한편 공유와 정유미 결혼설에 대해 9일 두 사람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휴대폰 SNS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공유 정유미 배우 관련 루머는 명백한 허위 사실이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