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9월 20일 목요일

[아시아뉴스통신TV 오늘의 사건사고] 부산 용호동 아파트상가 화재 外

(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1월 09일 16시 39분

 
9일 새벽 2시 50분쯤 부산 남구 용호동의 아파트 상가 내에서 화재가 발생해 상가 및 건물일부를 태우고 10여 분 뒤 진화됐다.(사진제공=부산남부소방서)

오늘의 사건사고입니다.
 
오늘 새벽 2시 50분쯤 부산 남구 용호동의 한 아파트 상가 내 1층 고깃집에서 불이 나 상가 및 건물일부를 태우고 10여 분 뒤 꺼졌습니다.
 
이 불로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소방서추산 500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9일 새벽 2시 50분쯤 부산 남구 용호동의 아파트 상가 내에서 화재가 발생해 상가 및 건물일부를 태우고 10여 분 뒤 진화됐다.(사진제공=부산남부소방서)

부산 남부소방서는, 이 고깃집의 탄화된 숯을 보관하는 창고에서 바람 등으로 숯불 불티가 테이블 등에 착화해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지난 8일 오전 9시 14분쯤 부산 서구 보수대로에서 트럭이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사진제공=부산중부소방서)

어제 오전 9시 14분쯤 부산 서구 보수대로에서는 트럭이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47살 A씨가 차량 운전석 문과 가드레일 사이에 왼쪽 다리가 끼어 빠져나오지 못했으나, 신고를 받고 출동한 부산 중부소방서 구조대가 차량 구조 에어백을 이용해 안전하게 A씨를 구조했습니다.
 
A씨는 현재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입니다.
 
[영상제공] 부산 남부소방서·중부소방서
[영상편집] 유지오 인턴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