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이플러스그룹·바이오인프라생명과학, 고객 건강증진 신년교류회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0 11:34

에이플러스그룹·바이오인프라생명과학 회장 및 사장단, 임원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바이오인프라생명과학)

에이플러스그룹 곽근호 회장과 바이오인프라생명과학 김철우 대표이사가 새해 첫 회동에서 Total Life Care 기업으로서 고객의 건강증진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개인 맞춤형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긴밀한 공조 하에 실시하겠다"는 원칙을 발표했다고 10일 전했다.

바이오인프로생명과학은 서울대학교 암연구소에서 '2018 에이플러스그룹&바이오인프라생명과학 양사 교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만남은 고객의 행복증진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형성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서비스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에이플러스그룹 곽근호 회장 및 사장단, 임원 20 여 명이 참석했다.

새해 첫 조찬회동을 한 뒤 바이오인프라클리닉에 방문해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과정 체험행사에 참석했다. 체험에 참석한 에이플러스그룹 회장 및 사장단은 "간편하고 안전한 방법으로도 암의 위험도를 정확하게 알 수 있나는 것을 느꼈다"며 "에이플러스그룹 고객과 그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 도입을 적극 검토 하겠다"고 말했다.

에이플러스그룹은 생명·손해 보험 판매 및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 A+에셋을 중심으로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회사 A+라이프, 종합부동산 컨설팅 회사 A+리얼티, A+모기지, AAI헬스케어 등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정직하게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오인프라생명과학 한 관계자는 "이번 교류회를 계기로 에이플러스그룹과 바이오인프라생명과학이 상호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예방적 차원에서의 맞춤형 의료서비스 제공이 필요하는데 뜻을 같이 했고, 이를 위해 양사간 허물없는 소통기회를 더욱 확대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