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LG전자, 초경량 노트북 ‘2018 LG그램’ 출시 기념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1-10 18:00

자료사진.(사진제공=SB미디어)


 LG전자가 7일 초경량 노트북 ‘LG그램’을 출시하며 ‘2018 새롭게 출시하는 ‘ALL X NEW LG GRAM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판매로는 이례적으로 약 2000건의 사전판매를 기록한 ‘LG그램’의 이번 이벤트는 기간내에 ‘2018년형 LG 그램’ 및 다양한 LG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들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은품을 신청하면 산돌구름 서체 500여 종 1년 이용권, 한컴 오피스 2018 영구 사용권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 패키지 ‘2018 GRAM 오피스 밸류팩’과 CPU 버전에 따른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윈도우를 설치한 그램에 인텔 코어i7프로세서 CPU를 탑재한 모델의 경우 ‘인텔 게이밍 SW벨류팩’, 프리미엄 gram acc Kit, LG전자 서비스센토 SSD, RAM 업그레이드 서비스 무료 이용쿠폰 (서비스만제공), gram/스마트폰 겸용 휴대용 PD 고속 충전기를 지급하고 있으며, i5프로세서 CPU를 장착한 원도우 설치모델은 gram/스마트폰 겸용 휴대용 PD 고속 충전기와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을, i3 프로세서에 윈도우 탑재 모델에는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을 증정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새로운  ‘LG gram’ 시리즈는 ‘밀리터리 스펙’으로 알려진 미국 국방성 신뢰성 테스트(MIL-STD; Military Standard) 7개 항목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정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인텔 8세대 쿼드코어 CPU를 탑재하여 그래픽 작업 처리속도는 9%, 인터넷 브라우저를 띄워주는 속도는 20% 빨라졌으며, 기본 스토로지 SSD 장치와 추가 SSD 스토로지를 장착할 수 있어 저장공간도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다. 

DDR3메모리는 DDR4로 변경되었으며 기존 60Wh에서 더욱 강화된 72Wh 베터리와 1시간 충전으로 최대 13시간 사용할 수 있는 퀵 충전 기능으로 충전기 없는 하루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원 버튼에 지문인식 기능을 갖추어 전원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로그인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파워버튼 지문인식과 핸드폰도 충전이 가능한 양방향 부스터 충전 기능을 적용하여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2018 LG gram’ 모델의 보다 자사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해서는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