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피디, 새해맞이 직업상담사2급 ‘슈퍼특가’ 프로모션 론칭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1 16:42

자료사진.(사진제공=에듀피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직업상담사2급 취득을 준비하려는 학습자들의 문의 열기에 보답하기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합격보장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론칭하고 2018년 3월 4일 예정된 제1회 직업상담사 자격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합격보장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직업상담사2급 1·2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종합반 패키지 강좌를 기존 수강료에서 약 30% 할인된 금액인 단 12만 원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다. 해당 프로모션 혜택은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강의 교재는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이 종합반 패키지 과정은 2018년 직업상담사 1·2차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1차 필기 반, 2차 실기 반 전 과목 동영상 강의와 함께 출제 예상문제 모의고사 테스트 및 최신 기출문제 학습자료, 실시간 시험정보 문자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 프로모션 구매자 중 아쉽게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는 별도의 추가 수강료 없이 3개월의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합격안심 무료연장 서비스’ 혜택을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덜고 합격의 기회를 넓히고자 했다.

강의는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인 고병갑, 윤병일 교수가 맡아 최신 출제 포인트에 맞춰 기본 이론부터 핵심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주며 학습한 내용을 실전 문제 풀이에 적용하는 연습을 통해 문제 대응력을 높여주는 실전 감각 향상 노하우를 제시한다.

특히 필기시험에 비해 상대적으로 합격률이 낮은 실기시험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주관식 서술형 유형에 맞춰 논리적이고 일관적으로 서술해 나갈 수 있는 답안 작성 팁을 제공한다.

올해 고용노동부 발표에 따르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노동존중 사회 구현을 위한 행정능력을 높이고자 고용노동직류 7·9급 행정직(고용노동), 9급 직업상담직(직업상담)의 첫 공채시험 선발을 진행하며 응시자 중 직업상담사2급 이상 소지자에 한하여 7급 3%, 9급 5%의 가산점이 적용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 자격수험 관계자는 “고용상담분야 취업 진출에 필수인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이 공무원 시험에서 최대 5% 약 25점의 가점 대상 자격증으로 도입됨에 따라 상담분야 취업 및 공무원 임용에 도전하려는 수험생들의 문의 열기가 뜨겁다”며 “기회를 맞아 취업 및 공무원 임용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단기 취득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합격보장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피디는 직업상담사2급 자격 취득과 고용노동직류 공무원 시험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직업상담사2급·공무원 동시대비 합격패키지’를 오픈해 제공 중이다.

‘합격보장 슈퍼특가’ 및 ‘직업상담사2급·공무원 동시대비 합격패키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전 과목 강좌의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