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걸그룹 리브하이. '뮤직뱅크' 통해 청년 희망 메시지 '예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8-01-12 15:07

걸그룹 리브하이.(사진제공=레드 크리에이티브 컴퍼니)

걸그룹 리브하이가 '뮤직뱅크'를 통해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진행 및 청년 세대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전파한다.

오늘(12일) 걸그룹 리브하이는 KBS 간판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지난 5일 디지털싱글 4집 '예스'를 발표하며 첫 컴백무대로 '뮤직뱅크'에 출연한 바 있다. 리브하이는 2주 연속 뮤직뱅크를 통해 청년 세대에세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담은 '예스'를 선보인다.

또한 전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이른 아침 '뮤직뱅크'출근길에는 시민과 여의도 지역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파하는 '개념돌' 모습도 보였다.

리브하이 신아, 보혜, 레아, 가빈은 "이번 '예스'는 취업에 대한 걱정, 불완전한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은 또래 젊은 세대에게 그래도 꿈과 희망을 버리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 말을 하며 진취적으로 나아가자는 노래"라며 "리브하이가 '뮤직뱅크' 무대를 통해 추운 한파주의보 날씨도 녹일 수 있는 발랄하고 신나는 봄날을 기대하는 노래 '예스'를 들려드리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뮤직뱅크에는 걸그룹 리브하이 외에도 조권, 인피니트, 블락비, 오마이걸, 모모랜드, MXM, N.Flying, TRCNG, BLK, 더보이즈, 보이스퍼, 크리샤 츄, 유설 등이 출연한다.

한편 걸그룹 리브하이는 지난 5일 데뷔 후 '뮤직뱅크'(5일), '엠카운트다운'(11일), 12일 뮤직뱅크 등 TV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4집 '예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