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마석동탄가구단지브랜드대상수상 및 신년맞이 템퍼씰리에어룸매트리스 특가전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4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케빈앤돈매트리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사)아시아모델협회 가 공동주최로 12월20일 수요일 새빛섬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전 SBS아나운서인 김일중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걸그룹 타히티, 키라그램의 축하공연 및 패션퍼포먼스가 있었고 TV조선과 네이버TV에 생중계되었고 그리고 중국최대포탈사이트인 바이두를 통해 중국전역에 방송이 이루어졌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이번수상을 기념하여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퀸사이즈미만의 슈퍼싱글매트리스를 사용하는 외로운 싱글을 위해서는 예약방문한 고객에 한하여 슈퍼싱글전용프레임을 증정하기로 했다 .

퀸사이즈이상 구매하시는 분에게는 기본프레임증정 및 고급프레임 50%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는 최저가보장제도 진행중이며 추운겨울을 맞이하여 방문고객을 위해 따뜻한 차와 쿠키를 준비하여 방문고객이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마석가구단지 인근의 남양주덕소점과 동탄가구단지 인근의 수원동탄점이 있으며 덕소점의 쇼파매장인 디바노폴에서는 사전 전화 예약후 키칠라노쇼파 풀코너 구매시 수입매트리스 퀸 사이즈 침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케빈앤돈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