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위맥스, 최신 트랜드 홈페이지 제작 20%할인된 가격으로 가능!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7 15:57

높은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홈페이지 제작
(사진제공=위맥스)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 전문기업 위맥스(WEMX)는 현재 홈페이지, 쇼핑몰, 랜딩페이지 제작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하고 새롭게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다양한 업종으로 창업하지만 홈페이지, 쇼핑몰의 내용과 디자인은 비슷하다. 홈페이지는 제작에 의미를 두기보다는 회사와 상품의 특장점을 잘 부각시키면서 누가 봐도 쉽게 이해하고 구매하기 편리하게 기획이 되는 것이 우선이다.

스타트업의 경우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퀄리티보다는 만드는 것에 의미를 두는 경우가 많다. 상품과 기술력이 아무리 우수해도 홈페이지, 쇼핑몰이 뒷받침이 되지 못하면 상품의 퀄리티마저도 낮아 보이게 되므로 스타트업의 생존율을 더 낮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이다.

어떻게 만들어야 회사와 상품을 부각시키고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에 대한 해답은 의외로 간단하다. 획일적으로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정형화된 홈페이지보다는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다.

맞춤형 홈페이지를 개발하고 있는 위맥스는 비즈니스별 시장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요구하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고객의 유입율을 증가시키도록 노력하고 있다.

위맥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나만의 홈페이지 및 쇼핑몰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며 "온라인 마케팅에 적합한 기획과 개발로 상품이 팔리는 홈페이지를 개발하고자 할 때, 위맥스가 합리적인 선택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맥스는 18년차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뜻을 모아 만든 회사로 홈페이지, 쇼핑몰과 마케팅을 접목시킨 제작을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 쇼핑몰,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배너 등을 타사보다 높은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홈페이지 및 쇼핑몰 제작 과정 등 위맥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