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미세먼지에 도움되는 식품 홍삼”, 정다원홍삼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7 17:49

(사진제공=정다원홍삼)

매일 아침 습관적으로 확인하게 되는 것이 바로 미세먼지 농도이다. 높아진 중국발 미세먼지 농도로 인해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악화되는 건강이다.

미세먼지 농도가 높으면 기침, 눈따가움, 피부 트러블 등 증상이 나타나며 미세먼지에 자주 노출될 경우 면역력 저하가 됨에 따라 호흡기질환, 폐렴 및 결막염 등 각종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의 발표에 의하면 미세먼지는 암을 일으키는 1급 발암물질로 분류하였고, 국제학술지 ‘네이처’에서는 중국에서 유입된 초미세먼지의 영향으로 한국과 일본의 조기사망자가 3만900명에 달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외출 후 실내에 들어와서는 외부공기와 접촉된 피부를 깨끗이 클렌징하는 것이 기본이다. 더 중요한 것은 외출 시 마스크를 하고 다니는 것인데 일반 마스크는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없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KF 마크를 꼭 확인하고 구입하여야 한다. 하지만 100% 차단이 어려움으로 미세먼지 예방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수시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다원홍삼’에 따르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실외활동을 자제하고, 폐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 홍삼액을 따뜻하게 마셔주면 좋다. 홍삼은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을 개선하고 면역력 상승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과 노인, 그리고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들은 홍삼액을 구입하여 따뜻하게 데운 뒤 텀블러를 준비해서 수시로 마셔주면 도움이 된다.

또한 정다원홍삼은 시중에 나와있는 홍삼액 잘 고르는 방법 3가지를 공개했다.

우선 홍삼이 100%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 중 홍삼 이외에 다른 첨가물을 함유하는 것들이 있다.

다음으로는 홍삼액의 색상과 맛을 확인한다. 본연의 홍삼 색상은 맑은 갈색을 띠고 있으며 너무 쓰지 않고 부드럽게 홍삼 향과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용량 및 가격을 확인한다. 직거래는 퀄리티 높은 홍삼을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성분시험 검사결과에 의하면 ‘정다원홍삼’은 홍삼에 핵심인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타사 대비 높게 함유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정다원홍삼’은 농장직송으로 수삼을 가져와 최상급 홍삼만을 넣고 48시간 직접 추출한다. ‘정다원’ 여현정 대표는 “과도한 포장과 광고비로 인한 거품을 빼고 고품질의 홍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다원 홍삼은 포털사이트에 ‘정다원홍삼’ 검색을 통해 3만원대부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5천원 상당의 홍삼캔디를 증정하는 등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