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피부 진정, 회복 돕는 판테놀 함유된 라마린 SOS 리페어 크림 알려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7 17:52

(사진제공=라마린)

계속되는 한파에 연일 피부가 자극받으면서, 피부건강이 염려되는 시기다. 외부에서는 찬 바람, 실내에서는 히터 바람에 피부 또한 쉴 틈이 없어 겨울철 피부 관리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건성 피부의 경우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트러블이 더욱 심해질 수 있어, 단순히 보습크림을 찾기보다는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택해 관리를 해야 한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마린의 "라마린 SOS 리페어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판테놀 성분은 수분을 결합시키는 성질이 있어 보습제 역할을 함과 동시에 세포분열을 촉진하고 피부조직의 회복을 도우며, 피부에 무자극으로 보습과 재생 효과적이며 의약분야에서는 피부염, 보조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어 재생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민감한 여드름 피부에도 적합하다.  또한 피부에 흡수되는 즉시 수용성 비타민 B5으로 변하기 때문에 체외로 쉽게 배출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먹는 것보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르는 방식이 낫다. 

라마린은 독일 더모코스메 라메르사의 국내 명칭으로,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퍼스트클래스에 어메니티 크림으로 제공돼 이른바 승무원크림으로도 불린 바 있다. 방부제, 파라핀,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국내에서는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뷰티페어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왔다.

라마린은 현재 보습과 피부 진정을 돕는 데이크림&나이트크림과 임산부 튼살예방을 위한 모이스쳐라이징 로션, 그늘진 눈가케어를 위한 아이크림, 악건성/민감성/붉은기 피부 개선을 위한 씨솔트크림, 보습 클렌징을 위한 약산성 더모클렌저 클렌징젤 등 모두 7종의 신제품이 나온 상태이며 최근 영유아도 함께 사용 가능한 고보습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한편 라마린은 “솔트로션” 출시를 기념하며 1월 솔트로션 구매자에 한해 메드 클렌징젤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제품 판매, 이벤트 및 브랜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부츠 명동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신세계 센텀점, 부츠 코엑스점 등에 입점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