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남교육청 북 카페 ‘지혜의 방’ 문화행사 풍성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8-01-17 17:59

경남교육청 ‘문화가 있는 날 수요 인문학 강연’ 모습.(사진제공=경남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제2청사 북카페 ‘지혜의 방’에서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열린다.

경남교육청은 1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까지 ‘문화가 있는 날 수요 인문학 강연’을 운영한다.

상반기 인문학 강연은 동양의 고전과 철학을 중심으로, 하반기는 서양의 고전과 철학, 미술, 음악, 건축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됐다.

인간에 대한 깊은 고찰과 삶의 지혜를 배우는 인문학 강연은 누구나 별도 접수 없이 매달 마지막 수요일 경상남도교육청 제2청사 북 카페로 가면 된다.

또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는 가족이 책과 함께 즐거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토토Book~(토요일, 토요일에는 북카페에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 행사는 경남교육청 소속 24개 지역 공공도서관이 돌아가며 우수하고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가족 단위 독서체험 행사를 통해 아버지의 참여를 유도하고, 가족이 책과 예술이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에서 주말 나들이를 즐길 수 있으며, 도민 누구나 매주 행사를 주관하는 도서관이나 행사 당일 북카페에서 현장접수를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