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양학원 '4월 검정고시 원서접수 대행'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7 18:58

자료사진.(사진제공=한양학원)

4월 검정고시가 가까워질수록 검정고시 일정에 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검정고시 일정을 공개했다.

2018년 1회 검정고시 공고일은 2월 5일이며,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검정고시 원서접수는 2월 18일 월요일부터 2월 23일 금요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또한 시험은 4월 7일 토요일에 실시되며, 시험 결과는 5월 11일 발표된다.

검정고시 원서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응시자들이 필요한 서류를 가지고 각 지역 접수처에 직접 가야한다. 한양학원에서는 이에 따른 어려움과 번거로움을 덜어주고자 이번 2018년 1회 검정고시 원서접수 대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양학원측 단체 원서접수일은 1월말에서 2월초로 예상하고 있다. 학원에서 단체 접수시에 필요한 준비물은 여권사진 2매, 최종학력증명서(검정고시 합격증명서 혹은 졸업증명서 등), 수수료(초,중졸 무료, 고졸 2만원)라고 한다.

또한 한양학원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4월 검정고시에 대비하여 ‘3개월 집중속성반’, ‘핵심총정리’, ‘시험 직전 문제풀이특강’과 ‘족집게특강’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양학원의 이런 직전대비 특강은 타 학원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준비기간이 짧은 응시자들 역시 검정고시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한양학원 관계자는 “검정고시 대행접수가 직접 원서접수를 하기 힘든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데 의미가 있다”며, “이번에도 한양학원의 검정고시 직전 특강이 수강생들의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