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PIA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2018년 1월 ~ 4월 필라테스지도자자격증 & 요가강사자격증반 개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7 19:15

자료사진.(사진제공=KPIA 필라테스지도자협회)

사단법인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는 재활필라테스자격증 및 기구필라테스지도자 과정 등 다양한 강사프로그램을 교육받을 수 있는 전문 필라테스지도자협회로서, 새해 신규 ‘국내국제 필라테스강사자격증 과정’ 교육생모집을 실시한다.

남녀노소, 전공을 불문하고 스포츠강사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쉽게 필라테스협회 지도자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교육프로그램 중에 ‘창업 및 취업반’ 과정도 포함되어 있어 목적에 맞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는 연간 수 천여명의 지도자를 배출하고 있는 지도자전문 교육협회로서, 서울 신림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660평이 넘는 쾌적한 교육장에서 고급 필라테스기구 및 소도구필라테스를 통한 레벨별 필라테스강사자격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방법으로 온라인 동영상자격증 강의도 준비돼있어 오프라인교육 후 집에서도 동영상을 따라 연습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교육이 아닌 동영상으로도 필라테스지도자자격증이나 요가지도자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필라테스자격증취득비용 또한 매우 합리적으로 책정되어있어 저렴한 비용에 여러 가지 교육을 한 꺼번에 받을 수 있다.

협회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대기구, 소도구, 매트, 폼롤러 필라테스 등 새로운 동작 및 자세교정을 위한 프로페셔널교육과 티칭 스킬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마스터 필라테스지도자과정으로 나누어지며 재활마사지, 재활운동, 체형교정, 고객 유형별 상담기법 등 지도자 과정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타 교육 등 모든 과정이 통합과정으로 이루어진다.  그 이외로 재활, 기구, 발레, 키즈 필라테스도 신청이 가능하다.

KPIA 필라테스지도자협회 관계자는 "수많은 필라테스학원, 요가필라테스자격증 종류가 시중에서 알려지고 있지만 대부분 소규모의 신생업체이기 때문에 경쟁력에서 뒤쳐지며, 쾌적한 수업환경과 충분한 기구들이 구비가 된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을 해야한다‘라고 밝혔으며, 반드시 민간자격증기본법에 의거하여 자격증 등록이 된 협회에서 취득하여야만 필라테스자격증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는 사)대한요가지도자협회, 사)국제퍼스널트레이너협회와 산학협력하여 국내국제 요가강사(지도자), 플라잉요가, 임산부요가, 키즈 요가자격증 등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 퍼스널트레이너와 재활트레이너, 헬스트레이너, 운동처방사 등의 자격증과정을 복수로 취득하여 피트니스와 휘트니스, 헬스클럽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있는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협회는 전국적으로 20개의 필라테스요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가맹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최근 부산 강서, 경기일산 가맹점이 신규 가입하여 운영을 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 사항은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