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예술의 도시 페루 리마 즐기는 특별한 관광지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01-18 16:25

페드로 데 오스마 박물관.(사진제공=페룩관광청)

페루관광청은 페루의 수도 리마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관광지를 18일 소개했다.

리마는 페루를 방문한 여행객들이 거치는 첫 번째 도시로, 수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을 맞이해왔다. 그 중에서도 최근 리마를 찾는 젊은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장소는 바로 ‘예술가의 거리’라고 불리는 바랑코(Barranco).

바랑코는 리마에서 가장 로맨틱하고 보헤미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현재 페루의 문화와 예술 중심지이자 예술가, 사진작가, 문인 등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특유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는 수많은 여행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곳에서는 페루의 역사와 현재를 만나볼 수 있는 두 곳이 있다. 페드로 데 오스마 박물관(Museo Pedro de Osma)에서는 스페인 식민 시대의 종교화 및 조각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마리오 테스티노 미술관(Mario Testino)에서는 페루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마리오 테스티노가 다이애나 왕세자비를 비롯해 유명 모델과 함께 작업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페루는 잉카 문명 관련 역사 유적지와 문화?예술부터 미식, 액티비티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풍요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