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김포사우스카이타운’, ‘김포한강스카이타운’ 모델하우스에서 조합원 계약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9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김포한강스카이타운)

김포한강신도시에 위치한 김포사우스카이타운과 김포한강스카이타운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현대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할 예정으로 3단지를 모집하고 있으며, 면적은 59㎡, 68㎡, 76㎡, 84㎡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5,214세대로 1단지 635세대와 2단지 3,089세대 모집은 완료됐고, 3단지의 50% 세대만 조합원으로 모집하고 나머지는 일반분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포시 중심지라 편리한 교통과 교육환경, 생활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고 차량 이용 시, 김포한강로를 통해 마곡지구 등 강서권 약 10분, 여의도 약 20분, 강남으로는 약 4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교통편을 자랑한다. 또한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해 일산대료를 통해 GTX역인 킨텍스역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한강신도시에서 서울 마곡지구로 연결되는 직선도로인 3축 신설도로가 개통되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진입이 더욱 편리해진다.

대중교통으로는 올 11월에 개통 예정인 김포시청역이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김포 사우스카이타운이 위치해 있고, 같은 달 개통이 예정되어 있는 걸포북변역(가칭)이 김포한강스카이타운에서 약 800m 거리에 위치해 있다. 김포도시철도는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역까지 23.67km 구간에 걸쳐 총 10개의 역이 새로 신설될 예정이라 개통 후 김포공항까지 약 30분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지하철 5, 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을 통해 여의도, 광화문 등으로 빠르게 갈 수 있다. 또한 제2순환도로가 개통돼 김포와 인천으로의 교통이 좋아졌다. 조만간 5호선 연장선과 김포3축도로도 개통 예정이라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데 있어, 불편함이 없다.

전 세대는 남향위주의 설계를 기반으로 4Day구조로 채광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산과 강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갖고 있는 것도 메리트다. 장릉산과 한강을 볼 수 있고, 자작나무숲, 키친가든, 운동시설, 벚나무길 등 테마가든을 조성해 자연친화적인 아파트를 건설할 계획이다. 더불어 전용 캠핑장, 수영장, 골프 연습장, 도서관, 휘트니스 클럽, 어린이집 등 단지 내 여가시살 및 커뮤니티를 조성하고 전용 셔틀버스 운영으로 입주민들의 편의를 극대화시켰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은 총3,000세대중 1-2단지를 59㎡ 2개동 278세대 조합원추가모집 중이며 종합운동장 맞은편으로 42층 주상복합건물로 들어서게된다. 2월 설연휴전까지 1단지 모집가격으로 평당1070만원에 분양 한다고 한다.

근처엔 김포시청, 법원, 세무서 등 관공서가 있으며, 홈플러스, CGV, 학원가가 인접하고 있어 생활 편의성이 비교적 높다. 올 11월에 이마트트레이더스가 개장해 생활편의시설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중봉근린공원, 우저서원, 나진포천, 걸포중앙공원이 단지와 가까이 있어, 숲세권을 자랑한다.

지난 5월 청약을 통해 약 4천여 세대의 분양을 완료한 한강메트로자이 맞은편에 위치한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주변은 이미 학군이 갖춰져 있다. 감정초등학교가 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어, 초등학생 자녀는 안전한 등하교를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고 등이 아파트 근처에 밀집되어 있다.

오는 2019년까지 1조원 규모의 호텔과 복합의료시설 등 창조형 미래도시 조성을 계획하고 있는 김포 한강신도시는 김포한강시네폴리스와 실내, 패밀리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한강M-City 개발도 예정되어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특성상 일반 분양가보다 저렴하게 3.3㎡당 900만원 대부터 선착순 계약이 진행 중이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20세 이상)는 조합원 가입을 할 수 있는데, 전용면적 85㎡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고로 청약통장은 없어도 무방하다.

또한 계약안심보장증서 발행으로 안심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분담금이 없다. 계약금에 대한 연 5%의 이자를 보장하는 이자보장제 보증서도 발급하고 있다.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자 한다면 미리 전화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예약을 하면 2인 무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대기 없이 원활한 관람이 가능하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모델하우스는 김포사우스카이타운2차 홍보관 내에 위치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