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동장군도 울고 갈 신명나는 모노부산의 따뜻한 아카펠라 공연 '환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8-01-19 14:12

MONO부산, 오는 27일 오후 4시 부산 아모스 아트홀에서 '제 13회 정기공연 환장’개최
오는 27일 오후 4시 부산 아모스 아트홀에서 열리는 '제 13회 모노부산 정기공연 환장’의 포스터 이다. (사진제공=모노부산)


대한민국 아카펠라 역사에서 빠질 수 없는 모임 중 하나인 ‘모두모여 노래하자 부산모임(이하 모노부산)’이 오는 27일 오후 4시 부산 아모스 아트홀에서 “제 13회 모노부산 정기공연 ‘환장’”을 개최한다.
 
모노부산은 부산지역 아카펠라 동호회로, 지난 2003년 첫 모임 이후 15년 동안 부산 지역 아카펠라 저변 확대와 문화 형성에 힘써왔으며, 2005년부터 매해 빠짐없이 정기공연을 개최, 부산시민들에게 각박한 현대사회에 숨겨둔 보석상자와도 같은 감성을 전파하고 있다.
 
이번 2018년 정기공연은 “환장”이라는 이름으로의 열세 번째 공연이며 트렌드에 맞게 더욱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공연 관람 비용을 자율적 기부금 형태로 받아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액 기부하는 형태의 기부 공연으로 마련되었다.
 
총 8팀, 30여명의 회원들이 기획부터 연출, 섭외 및 공연의 모든 부분에 참여하고 있으며, 모노부산의 강점이라 할 수 있는 신나는 분위기의 가요들과 분위기 있는 발라드, 관객들 귀에 익숙한 각종 OST, 유명 팝송 등을 관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공연으로 준비 중이다.
 
모노부산 설하나 대표는 “제 13회 환장은 공연을 보신 분들이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해 그 분들의 이름으로 전액 기부가 되는 공연이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공연을 즐기시고 따뜻한 마음 나누기까지 함께해주시기 바란다.”고 공연에 임하는 각오를 대신했다.
 
아모스 아트홀은 부산 남구 수영로 204 지하1층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모노부산을 검색해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