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블리스캣, 고양이분양 더블 50% 할인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9 17:26

자료사진.(사진제공=블리스캣)

최근 고양이를 분양받는 사람들이 많아진 반면, 반려묘를 선택할 때 고려할 사항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고양이 분양전문업체 ‘블리스캣’은 예비 집사와 둘째 입양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사후 관리를 해 주고 있다. 자체 출산한 건강하고 성격 좋은 고양이를 분양가격을 최대 50% 할인과 평생 병원비까지 50% 지원해 주는 “더블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리스캣은 고양이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양이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 필요한 것 등에 대해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연중무휴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협력병원을 통해 평생 무료 검진 및 병원비 50%를 지원하는 등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다. 

블리스캣은 오랜 기간 함께 하는 반려묘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고양이의 성격이라고 생각하여 사회화 교육을 통해 신체건강뿐 아니라 온순한 성격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 고양이를 분양한 사람들에게 건강, 성격, 합리적인 가격, 전문적인 상담 등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블리스캣은 신림 및 강남에서 가까운 낙성대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고 10년 이상 고양이를 직접 키운 대표가 자체 출산으로 운영하고 있어 모든 품종의 고양이가 있지는 않지만 스코티쉬폴드, 랙돌, 브리티쉬, 러시안블루, 먼치킨 등의 건강하고 성격 좋은 고양이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전국 어디든 분양이 가능한 블리스캣 고양이 분양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