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먹거리 쇼핑몰 ‘춘하추동’, 설날 맞이해 녹용제품 할인 판매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9 17:47

자료사진.(사진제공=춘하추동)

제철음식과 건강식품 등을 판매하는 ‘춘하추동’ 쇼핑몰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녹용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춘하추동의 할인이벤트는 녹용을 포함해 평창발효산양삼, 잉어즙, 철갑상어진액, 다슬기즙 등 총 14개의 상품이 할인 적용되며, 오는 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현재 판매중인 녹용 제품은 충남 아산의 설화사슴목장에서 사육하는 엘크사슴의 녹용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으로 국내산 생녹용 10냥과 함께 녹각, 당귀, 천궁, 작약 등의 한약재가 함유되었다. 특히 녹용대보탕이라 하여 십전대보탕이 추가로 첨가되어 있다. .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적으로 판매되는 녹용은 수사슴의 어린 뿔을 가리키는데, 사슴의 건강에 따라 크기와 품질 차이가 확연히 달라지게 된다. 사슴이 좁은 사육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영양소 공급이 원활하지 않으면 뿔 역시 사슴의 생장과 연관되어 고품질을 기대하기 어려운 것이 특징이다.

춘하추동의 관계자는 “설화 녹용즙은 약효가 우수한 녹용을 얻기 위해 넓은 목장에서 사슴을 뛰어 놀게 하며, 밤 껍질과 같은 고영양식을 사료와 함께 먹여 사육한다”고 하며, “과거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보양식품으로 꼽히는 녹용은 수 많은 제품이 있어 원산지와 성분, 제조과정 등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녹용즙은 공복 상태인 아침에 한번, 저녁 식사 후 한번, 하루 두 번씩 섭취하며 보관 시에는 서늘한 곳이나 냉장 보관하면 된다.

설화녹용 제품의 자세한 정보 및 구입문의는 춘하추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