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장상길 영천부시장, 주요 사업장 발바쁜 행보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송고시간 2018-01-21 09:35

16일 장상길 경북 영천시 부시장이 운주산 승마장을 둘러보고 있다.(사진제공=영천시)

장상길 경북 영천부시장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관내 주요 사업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추진현황과 향후계획을 점검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갔다.

장 부시장은 각 사업장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겨울철 안전과 건강관리를 당부했다.

지난 15일은 한국폴리텍대학 영천캠퍼스를 시작으로 항공전자시스템기술센터, 바이오메디칼기술센터, 렛츠런파크를 방문했다.

렛츠런파크 사업부지를 방문한 장 부시장은 "도에서도 매우 관심 있게 여기는 사업이고,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만큼 빠른 시일 내 착공해 국내 최고의 말 테마파크로 만들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 16일에는 고경일반산업단지와 목재문화체험장, 보현산 천문전시체험관 등 보현산 권역을, 17일에는 3대문화권 사업(전투메모리얼파크, 한의마을, 화랑설화마을)과 고향의 강 사업장을 방문했다.

장 부시장은 고경일반산업단지조성 사업장에서 브리핑을 받은 후 "경제통답게 지역에 구축된 거미줄 교통망을 토대로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유치활동의 필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지난 18일 일정 마지막 날에는 올해 준공을 앞둔 장애인회관과 노계 박인로 가사문학관을 살펴보며 일정을 마무리 했다.

장 부시장은 "민선 6기가 반 년도 채 남지 않았기 때문에 주민숙원사업과 공약사업 중심으로 마무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류상이 아닌 현장에서 답을 찾는 '발로 뛰는 행정'으로 각종 현안들을 꼼꼼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