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진사이버대, 홍보대사 초청의 날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8-01-21 10:47

영진사이버대학교가 20일 오후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총동창회와 함께하는 '홍보대사 초청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는 20일 오후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총동창회와 함께하는 '홍보대사 초청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대학 홍보활동을 펴고 있는 홍보대사들을 초청, 이들을 격려하고 자긍심을 북돋우고자 마련됐다.

각 계열학과 홍보대사 및 교수, 총동창회 임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홍보대사 표창, 자랑스러운 동문들의 미담사례 발표 등이 진행됐다.

영진사이버대 홍보대사는 각 계열학과 2학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지난 2015년 1기부터 현재 4기까지 총 451명이 선발됐다.
 
영진사이버대학교는 20일 오후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총동창회와 함께하는 '홍보대사 초청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조방제 총장, 홍보대사 등 참석자들이 케이크를 자르는 모습.(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

이들은 본인의 대학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대학홍보와 지역 후배를 위한 멘토역할을 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전국각지에서 활동 중이다.

안은숙 학생복지처장(노인복지학과 교수)은 "우리 대학 신입생 모집의 원동력은 학생들의 활발한 후배추천과 구전홍보"라며 "홍보대사 활동은 선.후배간 깊은 유대는 물론, 동문네트워크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는 오는 31일까지 2018학년도 신.편입생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