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장학진흥원, 필라테스강사/요가지도자 자격증 무료 온라인 교육서비스 장학지원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22 11:48

자료사진.(사진제공=한국장학진흥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수강료/시험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필라테스’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 행사를 통해 요가강사와 필라테스지도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비용 없이 무상 지원한다는 게 교육원 측 설명이다.

이벤트에 참여해 장학지원을 받으면 해당 교육원의 필라테스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과정은 필라테스의 다양한 포지션과 동작, 관련 운동기구 사용법을 교육해 임산부?기구?재활 필라테스 등에 관심 있는 이들이 수강하기 좋다. 또한 국제 필라테스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이들도 스펙 향상을 위해 수강 가능하다.

아울러 이 교육원의 요가 자격증 따기 온라인 과정을 무료로 수강해 요가 자세, 명상, 스트레칭 등을 배울 수 있다. 이로써 플라잉요가 학원 등 관련 분야 구직에 힘을 기울이거나, 집에서 하는 요가의 다이어트 효과를 도모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당 교육원의 100종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급 자격증이 없어도, 합격 시 1급 자격증을 발급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자격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하는 것도 가능하다.

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필라테스, 요가 자격증을 가격부담 없이 학습해 취득한 후에는 해당 분야의 강사월급, 비전 등을 살펴보며 취업을 준비할 수 있다. 이는 본 교육원 자격증이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모두 등록되어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