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재도전지원사업 부산설명회, 31일 부산창업카페 2호점서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김다롬기자 송고시간 2018-01-22 23:03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홍종학)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직무대행 부이사장 이한철) 등 유관기관이 주관하는 2018년 재도전지원사업 통합설명회가 이달 31일 부산창업카페 2호점(부경대점)에서 개최 된다.
 
22일 중소기업진흥공단 부산본부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31일 부산까지 전국 6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재도전을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진흥공단, 창업진흥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신용회복위원회 및 재기중소기업개발원 등 정부와 유관기관 및 민간이 함께 재도전 관련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재도전 활성화를 추구한다.
 
재도전지원사업 설명회는 실패를 응원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한 정부의 재도전지원 정책방향 안내 및 정직한 실패 기업인이 과거의 실패를 딛고 재기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 연구개발(R&D), 신용회복, 교육 및 재도전 성공패키지 지원 등의 시책을 설명하는 자리이다.
 
각 기관별로 나뉘어 지원되는 재도전 시책의 통합 설명을 통해 재도전 기업인들의 이해를 돕고, 재도전정책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한 재도전 기업인들은 현장 상담과 질의응답 등을 통해 향후 재기지원 진로를 효율적으로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