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커피베이 ‘딸기 신 메뉴 6종출시’ 여성고객의 마음을 잡아라!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8-01-23 13:10

커피베이 ‘딸기 신 메뉴 6종출시’(사진출처=커피베이)

올해 초 식음료 업계를 비롯하여 유명 베이커리와 호텔 뷔페의 시즌 아이템은 단연코 ‘딸기’이다. 지난해 딸기 시즌 음료로 큰 사랑을 받았던 커피베이가 오는 24일 딸기 신 메뉴 6종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입맛에 도전장을 내민다.
 
출시 메뉴로는 △달콤한 국내산 딸기에 그릭 요거트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커피베이 시그니처 음료 딸기 뿅뿅 프라노베, △달콤한 바닐라 쉐이크에 딸기의 향긋함을 더한 스윗 뿅뿅 프라노베, △상큼한 요거트 스무디에 딸기와 라즈베리의 향긋함을 더한 베리 뿅뿅 프라노베를 선보인다.
 
그리고 △신선한 생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만나 달콤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딸기 뿅라떼, △생 딸기와 레몬을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에이드, △신선한 생 딸기를 듬뿍 갈아 만든 상큼한 딸기 주스 총 6종으로 모두 4천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하트 모양의 딸기 데코레이션으로 지난해 SNS상에서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봤던 히트 아이템 딸기 뿅뿅 프라노베를 비롯하여 생 딸기 당고를 올려 특별함을 더한 ‘스윗 뿅뿅 프라노베’와 ‘베리 뿅뿅 프라노베’ 모두 맛은 물론 시각적 요소를 중시하는 요즘 트렌드를 충족하여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시즌 시그니처 메뉴 ‘딸기 뿅뿅 프라노베’를 포함한 6종 음료는 시즌 한정 제품으로 딸기 철이 끝나는 오는 봄까지만 판매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지난해에도 딸기 신 메뉴의 반응이 매우 좋았던 만큼 이번에 출시한 딸기 신 메뉴 6종 역시 높은 판매고를 기대한다."며 “이번 신 메뉴 출시로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큰 기여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도 관련된 홍보에 아낌없는 투자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오는 1월 25일 부산 사업설명회를 앞두고 있다. 커피베이 사업 설명회에서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전반에 대한 분석, 프랜차이즈 선택 시 고려할 점과 유의해야 할 점, 창업비용 및 기대 수익률 등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알짜 정보를 공개하고 담당자와의 심층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고 문의 및 예약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로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