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수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포토 티저 공개 '아련해'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01-23 14:34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수지가 지난 22일 오후 공개한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23일 오후 현재 멜론 등 6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수지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데 이어 1년여 만에 가수로 성공적인 컴백을 했다. 

이와 함께 가수 수지의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곡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토 티저가 눈길을 끈다.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0시 자사 및 수지의 공식 SNS를 통해 2장의 포토 티저를 선보였다.

첫 포토 티저는 올블랙 의상을 입은 수지의 전신컷과 무표정한 모습이 담겨 공허함을 선사한다. 두 번째 사진은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수지의 표정이 부각되며 아련한 느낌을 더한다.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지난해 1월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작곡을 맡아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곡이다.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 속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로 23인조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곡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미국 스털링 사운드에서 마스터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오는 29일 공개 예정인 수지의 이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외에도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실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