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0월 24일 수요일

유쾌한 진행과정의 맞춤정장 HK테일러 결혼예복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2월 03일 10시 30분

(사진제공=HK테일러)

맞춤정장, 예복 전문점 HK테일러에서 2018년에 결혼하는 신랑 신부를 위한 특별한 결혼예복 이벤트를 제안한다.

HK테일러의 결혼예복 이벤트는 맞춤예복과 본식 웨딩드레스가 패키지 된 이벤트이다. 맞춤예복을 꾸며줄 맞춤셔츠와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 그리고 예식 이후 일반 정장과 셔츠로 입을 수 있는 리폼이 포함되어 있으며 셀프 촬영, 하우스 웨딩 등에 어울리는 턱시도 또는 커플 대여 1회와 악세사리까지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HK테일러의 맞춤예복은 업체의 목동본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수미주라 제작소와 손바느질 비스포크 제작소 두 곳에서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제작되고 있으며 패키지의 웨딩드레스는 청담동 드블랑 본식 웨딩드레스이다. 예복과 드레스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결혼준비에 시간 절약과 합리적인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혼예복과 더불어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와 손바느질로 한땀 한땀 완성되는 고 퀄리티의 클래식 수트의 정수 소동동 제작방식의 비스포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시즌 마지막 맞춤코트 이벤트는 정장과 패키지로 추가 혜택까지 마련되어 있다.

“새로운 출발, 결혼식에 어울리는 예복과 드레스를 패키지로 유쾌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한 HK테일러의 결혼예복 이벤트로 특별하지만 쉽게 준비해보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부천점, 인천송도점, 청주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중이며 최근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 인근에 위치한 광주 상무점이 오픈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