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애드픽네트워크, “2018년 바이럴마케팅 광고 더 활발해질 것”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06 15:10

(사진제공=애드픽네트워크)

다사다난했던 2017년이 막이 내리고 2018년이 찾아 왔다. 새해가 시작된 만큼 많은 사업자들이 업체의 성장세를 이어나가기 위해서 마케팅 방법을 찾게 된다. 따라서 올해에도 SNS, 바이럴마케팅, 모바일광고 등 업체마다 알맞은 마케팅을 위해 바이럴마케팅 광고 업체 선정에 분주한 사업주가 많다.

(주)애드픽네트워크 관계자는 "현재 어린 10대층을 비롯하여 20대~50대 연령층까지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소비가 이루어지는 경향이 있다. 또한 한 플랫폼만이 아닌 업종마다 다양한 바이럴마케팅 전략에 맞춰 비용대비 효율성이 좋은 온라인 마케팅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주)애드픽네트워크 관계자는 "또한, 바이럴마케팅 광고가 더욱 활발해지는 만큼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다"며 "효율적으로 매출 증진을 시켜 줄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 업체를 선정할 때 무리한 플랜으로 장기간을 계약하게 되는 것은 피하는 게 좋으며,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직접 실행할 수 있는지 알아본다면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적정의 광고비용으로 마케팅 효과를 꾸준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조언했다.

한편, (주)애드픽네트워크는 바이럴마케팅 프랜차이즈 사업을 활성화 시켜 현재 1호점은 네트워크 시스템 경영, 2호점은 시대에 맞춘 전략&기획, 3호점은 홈페이지 제작 기획 등 온라인 광고 영역을 확장시켜나가고 있다. 앞으로 10호 지점까지 늘릴 계획이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콘텐츠를 이용한 다양한 광고 기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