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브뉴프랑 판교, 골드싱글들의 만남의 장으로 ‘대규모 와인파티’ 연다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07 16:47

2월 24일, 결혼적령기의 30대 남녀 200명을 대상으로 '골드미팅 : 달콤한 와인타임' 개최
자료사진.(사진제공=아브뉴프랑 판교)

아브뉴프랑 판교가 오는 2월 24일, 결혼적령기의 30대 골드싱글들이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대규모 와인파티를 개최된다.

이번 행사의 명칭은 '골드미팅 : 달콤한 와인타임'으로,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을 모집하여 진행한다. 연휴만 되면 연애나 결혼 계획에 대한 질문을 받아 스트레스를 받는 골드싱글들에게, 와인과 요리를 맛보며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들은 아브뉴프랑 판교에 입점된 고급 레스토랑을 방문하며 와인과 음식을 맛보고 미팅을 하게 되며, 음식점 입장 시에는 스탭의 안내에 따라 남녀 2:2로 자리가 배치되어 자연스럽게 이성과 만남의 기회를 갖게 된다. 음식점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은 최대 45분으로 제한하여, 다양한 만남 속에서 원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의 메인 테마인 와인은 각 음식점의 컨셉에 맞게끔 제공되며, 행사장 중앙에도 다양한 고급와인을 맛볼 수 있는 시음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아브뉴프랑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미팅 이벤트는 이번이 5회차로 현재까지 약 1,200명이 참여했다. 행사를 기획한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설 연휴에 지친 골드싱글들을 위해 와인을 테마로 행사를 기획했다. 아브뉴프랑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유럽풍의 독특한 외관과도 어울릴 것"이라며 "골드미팅 행사가 많은 싱글남녀들에게 새로운 인연의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행사는 30대 싱글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에 새미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비를 납부하고 동성 2인1조로 참가신청을 하며, 와인과 음식비용은 참가비에 포함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