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하야로비 김태윤, 축하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8-02-08 14:44

자료사진.(사진제공=KOH공연컴퍼니)

생명사랑을 오랜 세월 실천으로 연예인의 귀감이 되고 있는 하야로비 김태윤씨가 국민이 추천한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면서, 대한민국 '생명사랑 가수1호'로 공인되어 이에 대한 감사콘서트가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열렸다.

이번 콘서트를 주최하게 된 KOH공연컴퍼니(대표 고형숙)는 그동안 김태윤씨의 생명사랑 콘서트에 밑거름이 되주었던 서울해치수화봉사단, 세션 및 특별 게스트, 출연진들을 초청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

뮤지컬 배우 김나희와 경기도수의사회(수원 하이펫 동물병원장)김영철부회장의 특별사회로 진행됐고 KOH공연컴퍼니 고형숙대표의 감사인사로 시작되어 한정애 국회의원, 경기도수의사회 이성식회장, 한국고양이수의사회 김재영회장, 동물유관단체협의회 박운선대표의 축사와 대한수의사회 김옥경회장, 서울수의사회 최영민회장의 축하 화환이 이어졌다.

뒤이어 대통령상 표창수상자인 생명사랑가수 하야로비 김태윤씨의 생명사랑곡과 청소년자살예방 캠페인곡의 신곡발표로 공연이 시작됐다.

본격적인 선후배들의 축하무대로 '분홍립스틱'의 강애리자, 겨울의 국민가요 '하얀겨울'의 Mr2.이민규, '세월이 가면'의 최호섭의 축하무대가 있었고, 동물보호활동에 활발한 국민배우 '이용녀'의 축하인사, 뮤지컬배우 김나희는 김태윤의 생명사랑곡 '눈물이나'를 열창해 무대의 열기를 높였고, 마지막 피날레는 '가슴앓이'의 양하영이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외에도 가수 소리새의 신성철, 버들피리와 하야로비의 전 멤버 유영민, 몬트리올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배우 신혜수, 부활 전 매니져 백강기씨가 수상축하를 위해 참석하여 훈훈한 감동을 줬다.

특히 동물학대방지보호협회 하나린의 박혜숙회장과 부회장, 회원들이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눈길을 끌었고 한국고양이연맹 김선만회장 내외분도 자리해 줬다.

한편 '생명사랑가수 1호'인 하야로비 김태윤씨는 그간 500회 이상의 무료공연을 통해 자살, 위안부문제, 동물학대, 청소년학교폭력, 버려지는 신생아등 사회문제를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온 공인 된 '생명운동가'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