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5월 21일 월요일

박수현 “따뜻한 노인복지 실현”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찾아

9일 홍성 등 방문, 민심수렴…“환황해권 중심 홍성위해 교통 확충”

(아시아뉴스통신= 하동길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2월 09일 14시 50분

 
박수현 前대변인이 9일 충남투어 첫날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찾아 어르신에게 큰절하고 있다.(사진제공=박수현캠프)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를 출마한 박수현 前 대변인은 9일 충남 홍성에 있는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에서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따뜻한 노인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 전 대변인은 “충남은 고령인구가 많은 곳으로 고령화를 대비한 복지정책이 시급하다”며 “어르신들이 사회로부터 존경받고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 돌봄 시스템 전문화 등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충남 화물자동차운송협회, 충남 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등을 찾아 지역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그는 “환황해권 중심도시 홍성을 위해 서부내륙민자고속도로 동홍성IC(홍성·예산·청양 접경)를 설치하고, 장항선 복선전철 조기 추진 등 미래성장 기반 교통 인프라를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홍성 광천읍에 위치한 오서산 도립공원화 추진과 접근도로 확충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박 前대변인은 “안희정 지사의 도정을 설계하고 창출하는 데 참여했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충남도정을 잘 이해하고 있다"면서 " 문재인 대통령 초대 대변인 활동 등을 통해 그 누구보다 중앙과 지방을 잘 연결해 충남 발전을 이끌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