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0월 17일 수요일

오렌지슬립, 설맞이 프로모션! 템퍼 씰리매트리스 최대 73% 할인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2월 13일 19시 22분

(사진제공=오렌지슬립)

오렌지슬립에서는 명절을 맞이해 45%~73% 할인된 가격으로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오렌지슬립 설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할인과 더불어 방문 및 구매 고객이 SNS나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길 경우 현금 20만 원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은 일부품목이 제외될 수 있으며, 현재 오렌지슬립은 수원, 동탄 가구단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품목은 템퍼와 씰리매트리스다. 템퍼, 씰리 매트리스는 매트리스가 갖고 있는 메모리 폼 기능 때문에 숙면이 필요한 직장인뿐 아니라, 각종 척추 질환환자들이나 건강에 관심이 있는 중장년층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는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해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실리 매트리스 역시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탁월한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오렌지슬립의 관계자는 "명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그동안 템퍼 페딕이나 실리매트리스와 같은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다양한 해외 직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대형 창고형 매장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