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웨딩 스타일링 체험 이벤트 진행하는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 3월 3일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18 08:30

(사진제공=전주웨딩박람회)

예비부부의 만족도가 높은 전주 대형 규모 웨딩 페스티벌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3일(토)부터 4일(일) 양일간 전주 오펠리스 웨딩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주웨딩박람회는 S/S시즌 수입/신상 웨딩드레스를 추가비용 없이 만나볼 수 있는 2018 최신 웨딩드레스 전시회를 진행한다.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웨딩 스타일링 체험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보는 것만으로는 가늠하기 힘든 웨딩 준비를 라인별 드레스 피팅 체험, 본식 헤어/메이크업 사전 체험, 맞춤 턱시도 피팅 체험 등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웨딩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이번 전주결혼박람회는 스몰웨딩, 스탠다드웨딩, 스페셜웨딩, 럭셔리프리미엄웨딩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예식 형태에 맞는 맞춤형 웨딩상품을 준비했다. 예비부부는 다양한 웨딩 맞춤 패키지 구성을 통해 원하는 웨딩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주/전북지역 웨딩홀이 한자리에 모였다.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는 웨딩홀 무료견적비교를 통해 예비부부의 편리한 웨딩홀 예약을 돕는다. 또한, 전주결혼박람회를 통해 웨딩홀 계약 시 무료시식권 증정, 골든 타임 식대 최대할인(전북권), 홀 사용료 전액 무료(전북권) 등의 놀라운 혜택을 지원한다.

단 한 번뿐인 신혼부부의 달콤한 허니문은 박람회 특급 이벤트로 최대 150만 원 할인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유럽/하와이/동남아/호주 등 인기 신혼여행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웨딩박람회에서 허니문을 계약하는 경우, 파우치세트, 캐리어 2개, 멀티어댑터, 공항 리무진 등의 선물이 증정된다.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된 이번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에서는 가전제품/ 예물/ 맞춤예복 최대 40% 할인, 예식 이벤트/ 맞춤 한복 최대 30% 할인, 폐백 음식 20% 특별할인 및 청첩장 최대 70% 할인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레몬테라스 전주 결혼박람회에 방문하는 방문객 전원에게는 감사의 선물로 커플 필수 아이템인 휴대폰 거치대와 결혼준비 필수템인 웨딩다이어리를 지급한다. 또, 계약과 상관없이 상담만 받아도 고급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다양한 체험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전주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전주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